시프티는 혁신적인 연차 및 휴가 관리 플랫폼으로 전 세계 20만 이상의 기업 및 사업장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프티를 이용하면 기업은 더 효과적인 인력 관리를 할 수 있으며, 기업에 맞춤화된 운영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프티를 통해 어떤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봅시다.
효과적인 근무 일정 관리
시프티의 근무 일정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기업은 복잡한 관리 조직을 지원하면서도 규모에 맞는 간편한 근태 관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내에서 공통으로 사용되는 근무일정과 자주 사용되는 근무 일정을 템플릿으로 등록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근무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연 근무제 도입 및 주 52시간 근무제 대응에 필요한 초과 근로 요청, 근무 일정 사전 승인, 간주 근로시간 기능도 제공됩니다.
출퇴근 기록 관리
시프티는 생체 정보 수집 및 별도의 하드웨어 설치 없이도 모든 지점이나 조직의 출퇴근 영역을 원격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치 인증 방식과 Wi-Fi 인증 방식을 통해 출퇴근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부정 방법 원천 차단
시프티는 부정 출퇴근을 불가능하게 합니다. 위치 조작 앱을 통한 부정 출퇴근 시도를 차단하며, 직원과 모바일 기기를 1:1 매칭하여 대리 출퇴근을 방지합니다. 또한 하드웨어 훼손으로 인한 출퇴근 누락 염려도 없습니다.
휴가 및 연차 관리
시프티는 휴가와 연차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체계적인 요청-승인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일반 휴가, 연차 휴가, 보상 휴가, 휴일대체 등 모든 휴가 종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휴가 신청 프로세스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고, 관리자들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휴가 신청 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가 유형별로 유급 시간 및 차감 일수를 지정하여 스마트한 휴가 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자동 근태 관리 및 실시간 업데이트
시프티는 근무일정, 휴가일정, 출퇴근 기록 등을 하나의 통합 시스템에서 관리하여 정확한 근태 리포트를 추출합니다. 관리자와 근로자 모두 손쉽게 근로시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유연근무제 대응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근태 기록에 관련된 정보들을 내부자료로 활용이 가능한 형태의 엑셀 파일로 제공하여 근태 보고서 작성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급여 자동 정산 기능
시프티는 직원의 실제 근무 내역과 기본급여를 기반으로 주휴수당, 연장근로수당, 야간근로수당, 휴일근로수당 등의 추가 급여수당을 자동으로 계산하여 엑셀 파일로 추출해줍니다.
시프티를 도입하면 기업은 더 간편하고 효과적인 인력 관리를 가능하게 되어 기업이 성장하고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됩니다. 지금 바로 시프티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